연예 >

‘부캐의 삶’ 마미손, 정체 공개?

‘부캐의 삶’ 마미손, 정체 공개?
유튜브 콘텐츠 ‘부캐의 삶’ 마미손1화 본격 첫 공개
‘부캐의 삶’ 마미손 정체불명의 조직도 공개
마미손 ‘부캐의 삶’ 통해 새 작업실 최초공개

[파이낸셜뉴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부캐의 삶- 마미손 1편’ 이 유튜브 채널 ‘부캐 유니버스’에서 첫 공개됐다고 22일 밝혔다.

‘부캐의 삶’은 최근 가장 핫한 키워드인 연예인들의 ‘부캐’를 새롭게 공개하고 그들의 삶을 관찰하여, 본캐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이다.

‘부캐의 삶-마미손 1편’ 은 지난 티저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마미손의 복면을 벗기는 장면으로 시작되었고, 이후 마미손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는 쿨의 김성수, 랩퍼 김농밀의 열연으로 마미손은 제대로 된 굴욕을 맛보게 됐다
여러 번에 걸쳐 굴욕을 맛본 마미손이 각성하는 과정을 ‘별의노래(Feat.유진박)’ 를 통해 짧은 스낵뮤비로 보여주었고, 마미손의 몸짓과 복면을 뚫고 나오는 표정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본 영상 후반부에 정체 불명의 조직도와 명단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부캐의 삶’ 제작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유튜브 콘텐츠 ‘부캐의 삶’은 연예인의 부캐를 관찰하는 콘텐츠로 다양한 부캐들의 삶을 유쾌하게 다룰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부캐 IP에 세계관을 더해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된다고 알렸다.

또 부캐들이 살고 있는 가상의 평행 지구 페르소나 행성과 지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방송 예능, 웹드라마, 뮤지컬 제작은 물론, 부캐들의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메타버스 세계관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