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티웨이항공, 6월 국가유공자 특별할인 확대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 6월 국가유공자 특별할인 확대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공자와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할인을 확대 실시한다소 25일 밝혔다.

이번에 확대된 할인 대상과 할인율은 △5.18민주화운동 희생자 50% △독립유공자 유족 30% △국가유공자 유족 30% △5.18 민주유공자 유족 30%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30% △보훈보상대상자 및 유족 30% 등이다.

이번 특별할인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탑승일 기준) 적용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입력 후 할인적용 또는 예약센터를 통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독립유공자(애국지사·동반보호자1인포함) △국가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1~3급의 동반보호자 1인 포함) △5.18민주화운동 부상자에게 50%의 상시 국내선 요금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6월을 맞아 호국보훈대상자 및 유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항공 여행에 편의를 드리기 위해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가장 높은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해 드리기로 했다”며 “국적항공사로서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co@fnnews.com 안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