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는 캐주얼 편집숍 ‘원더플레이스’와 과일모찌 전문점 ‘모찌이야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경방 타임스퀘어 제공.
경방 타임스퀘어는 캐주얼 편집숍 ‘원더플레이스’와 과일모찌 전문점 ‘모찌이야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타임스퀘어 3층에서 오는 30일까지 운영하는 ‘원더플레이스’ 팝업스토어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및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인기 스트릿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하고, 인기 상품 균일가 행사로 디키즈, 챔피온/휠라/오베이, 키르시/LMC/오아이오아이/트래셔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원더플레이스 앱 가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찌이야기’는 타임스퀘어 4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픈 프로모션으로 오는 30일까지 생과일모찌 전품목을 선보인다.
현재 ‘모찌이야기’는 과일모찌 전문브랜드로 전국 30여개의 가맹점과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과일찹쌀모찌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찌이야기 팝업스토어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타임스퀘어에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원더플레이스와 모찌이야기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다양한 패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맛있는 과일모찌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