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서 헬로모바일 유심 100원에 판매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LG헬로비전은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를 진행하고 헬로모바일 유심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테크 전문 쇼호스트와 알뜰폰 가입 N년차 임직원이 진행하는 랜선 상담소도 진행해 MZ세대들의 통신비 고민도 실시간 해소할 예정이다.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서 헬로모바일 유심 100원에 판매
LG헬로비전이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를 진행하고 헬로모바일 유심을 100원에 판매한다. LG헬로비전 모델들이 라이브 커머스를 홍보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이날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100원에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 방법도 단순하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 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이번달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알뜰폰 핵심고객층인 MZ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 헬로모바일 전체 유심 가입자 중 2040세대 비중이 60%를 넘어선 만큼 유머와 공감코드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알뜰폰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서비스를 새롭게 혁신하는 계기도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헬로 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통신비 상담소, 자급제폰 상담소, 알뜰폰 오해와 진실 퀴즈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맞춤 요금을 추천 받고 통신비 절약 꿀팁도 얻는 시간을 마련했다. 성봉근 테크 쇼호스트와 헬로모바일을 이용 중인 임직원의 콜라보 진행으로 전문적인 상담도 기대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급제폰+유심 꿀조합 트렌드가 떠오르기 시작한 만큼 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알뜰폰 이해를 넓히고 심리적 진입장벽을 허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 서비스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