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제공.
[파이낸셜뉴스] 유진로봇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 출시 이벤트를 롯데ON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라이언 로봇청소기에 이은 카카오프렌즈와의 두번째 협업 제품으로, 지난 5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 펀딩 프로젝트에서 실시간 상위 랭킹을 차지했다. 펀딩 성공률 2536%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사전 펀딩을 마감한 바 있다.
이번 롯데ON 단독 론칭 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방 및 작은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라이언 로봇청소기 출시 후 어피치 디자인을 원하는 많은 분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출시됐다”며 “사전 펀딩 프로젝트에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식 론칭 기념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어피치 로봇청소기 론칭 기념 이벤트는 롯데ON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정식 론칭 기념으로 32% 가격 할인에 선착순 구입 고객 300명에게 리틀카카오프렌즈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