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CJ제일제당,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관련종목▶

CJ제일제당,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CJ제일제당,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이 냉면 성수기를 맞아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냉면 매출의 60%가 6~8월에 발생하는 극성수기인 만큼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을 콘셉트로 1분짜리 영상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을 펼친다. 영상은 배우 김수미씨를 모델로 기용, '안 풀릴 땐 동치미 물냉면으로 풀자'는 메시지를 담아 '동치미 물냉면'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부각한다. 면이 잘 풀어지는 제품이라는 점과 더불어 '냉면으로 더위를 풀자'는 중의적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동치미 물냉면은 CJ제일제당의 독자적 제면 기술을 통해 개발했다. 시중 냉면과 달리 일일이 면을 뜯을 필요 없이 끓는 물에 40초면 저절로 잘 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면발에 제주산 무로 담가 깊고 시원한 육수 맛이 특징이다. CJ 냉면 매출의 절반 가량을 차지하는 스테디셀러다.

다양한 기획전도 연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다음달 8일까지 냉면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냉면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열무냉면, 초계국수 등 색다른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도 제안한다. 이 외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몰 기획전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냉면을 구매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