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사랑의 콜센타’, 음원 공개..“임영웅의 ‘끝사랑’ 포함 5곡 수록”

‘사랑의 콜센타’, 음원 공개..“임영웅의 ‘끝사랑’ 포함 5곡 수록”
사랑의 콜센타 PART61 앨범커버 /사진=쇼플레이

[파이낸셜뉴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61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끝사랑’을 시작으로 이찬원의 ‘밤차’,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장민호의 ‘님의 등불’, 김희재의 ‘남이가’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지난 24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에 재방문한 리턴즈(주병선, 이지훈, 박구윤, 정동하, 정유지, 신인선)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대결로 안방극장의 열기를 달궜다.

임영웅은 감성 넘치는 ‘끝사랑’ 무대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는 애절한 고음과 완벽한 애드리브로 듣고 있던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임영웅의 ‘끝사랑’ 세로 직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3만 뷰를 기록했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장민호는 여유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보이스로 진성의 ‘님의 등불’을 열창했다. 전주부터 비장한 포스를 뽐낸 장민호는 구수한 목소리와 역대급 가창력으로 귀 호강 무대를 펼쳤다. 또한 김희재는 서지오의 ‘남이가’를 선곡해 화려한 안무로 ‘댄싱킹’다운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이찬원은 장혜리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사랑의 콜센타’가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3.0%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이어간 가운데 이날 발매될 ‘사랑의 콜센타 PART61’에도 관심이 모인다.

앞서 ‘사랑의 콜센타’ 60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지난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앨범에는 정동원의 ‘사랑을 위하여’,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잊었니’, 영탁의 ‘거짓말’, ‘사랑과 진실’, 이찬원의 ‘너를 사랑하고도’, 장민호의 ‘들녘길에서’, 김희재의 ‘미스고’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만능6(문희경, 이현우, 하재숙, 간미연, 김슬기, 김법래)와 함께 목요일 밤을 들썩이는 마성의 무대를 선보였다.

정동원은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로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성을 과시하며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정동원의 ‘사랑을 위하여’ 세로 직캠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7만 뷰를 기록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