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본도시락이 삼복 더위 원기회복을 돕고 입맛 살려줄 여름 신메뉴 10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상과 한정식, 반상, 소반상 4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보양은 물론 무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까지 되살려줄 구성이 특징이다. 맛은 물론 비타민·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한 전복부터 단백질·비타민A 함량이 높은 장어, 아미노산 풍부한 낙지 등을 담은 보양 메뉴부터 매콤 새콤한 맛으로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까지 되살릴 이색 메뉴까지 다양하다.
이들 메뉴 중 3종의 랜선 품평회도 각각 진행 예정이다.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 오리구이냉채샐러드 순이다. 품평 신청자 중 총 90명에 키트를 증정하면 키트 수령 후 해당 메뉴와 품평 후기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된다.
1차 품평 메뉴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은 오는 18일까지 신청 접수 후 19일 당첨자 발표한다.
2차 품평 메뉴는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으로, 오는 20일~8월 1일까지 신청을 거쳐 2일 발표 및 키트를 제공한다. 3차 오리구이냉채샐러드는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신청 후 16일 발표 및 키트 발송한다. 3회 모두 키트 수령 기준 한 달 이내에 품평을 업로드하면 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