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바디프랜드가 가수 이정현의 신규 CF ‘팬텀 메디컬 케어편’을 공개하며 의료기기인 ‘팬텀 메디컬 케어’ 출시를 알렸다.
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가수 이정현의 새 광고 에피소드 ‘이정현이 열독하고 있는 사용설명서의 제품은?’을 공개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 메디컬 케어의 원리와 키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시나리오를 선택한 대신 고급스럽고 세련된 영상미를 담고자 했다. 이정현씨의 똑부러지는 이미지가 광고 콘셉트와 잘 어울렸다”라고 설명했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이다.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과 경추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과 근육통 완화 기능을 제공한다.
의료기기로써 견인 기능이 포함된 메디컬 모드와 더불어 헬스케어 마사지,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사지 등 다양한 일반 마사지 프로그램도 탑재됐다.
메디컬 모드에는 목디스크, 협착증, PEMF목, PEMF허리, 어깨케어 등 부위별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목디스크나 협착증 치료를 위해 목 에어백을 이용해 사용자의 목 부분을 견인하는 동시에 주변의 근육 이완을 돕고,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바디프랜드만의 PEMF 전자석 발생장치와 XD모듈을 결합한 'XD PEMF 모듈'이 척추 라인(목, 등, 허리, 골반)을 따라 이동하며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