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주)밀텍, 하얼빈 한중 경제문화교류회 겸 K-FESTA 참석

(주)밀텍, 하얼빈 한중 경제문화교류회 겸 K-FESTA 참석
이미지_강일권 (주)밀텍 대표이사(왼쪽)와 김춘학(金春学) 상해토우투자회사 회장(오른쪽)

(주)밀텍은 2021. 7. 14(수)~7. 16(금)에 개최되는 하얼빈 한중 경제문화교회 겸 K-FESTA 행사에 초청받아 참석하게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주중 한국 대사관과 흑룡강성 성정부 공동행사로 흑룡강성 중국기업들과 한국 기업들과의 교류와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한 장이 마련되었다.

주중 한국 대사관 장하성 대사와 흑룡강성 성정부 후챵셩 성장의 참석과 국내 기업 40개와 중국기업 80개가 참석하여 한-흑룡강성 신산업 프로젝트 상담회를 통해 협력 가능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참가기업들이 흑룡강성의 산업환경에 대한 이해 제고와 진출 강화를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다.


7월 15일(목) 즉석밥 플랜트 특허를 보유한 (주)밀텍 강일권 대표이사와 친환경 사업체로 중국 내 상장회사 상해토우투자회사 회장 김춘학(金春学)과 중국 내 사업 협력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양사는 즉석밥 및 컵밥 생산과 중국 내 판매 및 해당 제품을 통한 사회 공헌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하고, 향후 다각적인 협력 방안과 구체적인 사업 추진 방안을 협의하기로 하였다.

강일권 (주)밀텍 대표이사는 선진화된 식품 자동화 기술과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흑룡강성의 풍부한 잡곡과 품질 높은 쌀로 중국 내수 시장을 선점하고 나아가 세계시장 선점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