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태닝브랜드 IBIZA태닝 ‘IBIZA LINK라이브’ 19일 온라인 공개

태닝브랜드 IBIZA태닝 ‘IBIZA LINK라이브’ 19일 온라인 공개

태닝브랜드 IBIZA태닝에서 기획한 IBIZA LINK 미디어채널 DJ라이브 공연이 온라인으로 공개됐다.

온라인 라이브 ‘IBIZA LINK라이브’를 19일 이비자링크(IBIZA LINK)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첫번째 PART로, 세계적인 디제이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DJ코난, DJ바가지, DJ라디오레볼루션부터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는 젊은 뮤지션 DJ코지 , DJ글랜모건 그리고 세계적인 댄서HOUSE TAEK(하우스택)이 참여해 젊은 세대들의 취향과 유행을 선도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비자LINK는 테크노, 하우스, 댄스, 디스코, Lofi비트 등의 음악을 베이스로 언텍트 하우스파티 음악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음원 선곡부터 프로듀싱에 창의성을 갖춘 전 세계 디제이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LA와 서울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뮤직 채널이다.

또한 19일에 공개된 코지훈의 디제이LIVE 공연은 몽환적인 영상과 Cozyhoon 특유의 비트인 Summer Disco House 장르를 적절하게 표현해서 영상공개 전부터 많은 하우스음악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비자링크는 전 세계의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을 IBIZALINK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하고 음악을 즐기는 목적으로 시작한 이번 프로젝트는 2005년부터 HOUSE뮤직을 베이스로 시작한 태닝샵 브랜드 IBIZA태닝 컴퍼니가 기획 및 후원하고 있다.

이 채널은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준비한 비대면 온라인 DJ라이브 공연이다.


이비자태닝의 독특한 인태리어와 공간 그리고 센스 있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을 초청해 다양한 장소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주목적이다.

이비자링크는 서울을 시작으로 LA, IBIZA, 코팡안, MIA, PARIS 등으로 특색 있는 공연자를 초청하여, 하우스파티를 준비하는 여행 스토리부터, 영상과 음악이 결합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태닝샵 그리고 야외태닝하며 듣기 좋은 DJ뮤직 플레이리스트는 LINK 사운드클라우드 채널과, IBIZA_LINK유튜브 채널에서 누구나 쉽게 음악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