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알고있지만' 원작엔 없던 '재언' 송강母 등장

알고있지만' 원작엔 없던 '재언' 송강母 등장
[서울=뉴시스] JTBC ‘알고있지만’. (사진=JTBC ‘알고있지만’ 제공).2021.07.23.photo@newsis.com /사진=뉴시스

알고있지만' 원작엔 없던 '재언' 송강母 등장
[서울=뉴시스]배우 서정연. (사진=와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2021.07.21.photo@newsis.com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배우 서정연이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특별출연한다.

서정연은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에서 재언(송강 분)의 엄마로 깜짝 등장해 재언이 나비(한소희 분)에게 가진 감정을 다시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도록 돕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원작에서는 재언의 모친이 직접 등장한 적은 없다. 재언은 부모가 각자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목격하고 사랑을 믿지 않게 된 것으로 설정됐다. 직업 역시 달라졌다. 원작에서는 교사로 설정됐으나 드라마에서는 무용가로 언급됐다.

앞서 17일 공개된 6회 예고 속 미스터리한 목소리의 주인공이 서정연임이 알려지며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서정연은 앞서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우리, 사랑했을까',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소화했다.
서정연의 활약은 오는 24일 밤 11시 '알고있지만' 6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반을 넘어서면서 캐릭터 간 로맨스 판도가 본격적으로 흔들려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