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은 '집콕 홈캉스'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양한 홈캉스 식품 약 30여 종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우선, 몸보신 음식을 총망라해 할인 판매한다. 백숙용 부재료가 포함된 '삼계용 유기농닭'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숙성 소스로 맛을 낸 쭈꾸미볶음과 한돈 삼겹살이 세트로 구성된 '쭈꾸미사령부 쭈삼세트'도 15% 할인한다. 이 외에도 밀키트로 즐길 수 있는 '사천식 고추잡채' '눈꽃치즈 불닭 밀키트' 등도 준비돼 있다.
시원한 여름 별미도 준비했다. 첨가물 없이 수박만 착즙한 '국내산 햇농수박주스'를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진한 달콤함이 특징인 '고당도 경산 샤인머스캣',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만 먹을 수 있는 '껍질째 먹는 제철 영암 홍무화과', 당일 손질한 싱싱한 활어와 육수, 야채가 함께 동봉돼 간편한 '속초식 해물 모둠 물회'도 만나볼 수 있다.
홈술을 위한 안주도 판매한다. 깔끔하게 손질된 '스테이크용 킹타이거 새우'를 30% 내린 가격에 선보인다. 냄새가 적고 식감이 부드러운 1년 미만 등급의 양고기도 준비했다. 양꼬치(400g), 양갈비살꼬치(300g), 양삼겹살꼬치(320g) 모두 10% 할인해 1만215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집에서도 캠핑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베리코 베요타 돈마호크', 구이용 한우 안심, 간단한 안주로 좋은 국내산 반건조 한치 피데기도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캉스 기획전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3명을 선정해 '주말한상세트'를 증정한다. 또 후기 이벤트를 통해 퍼밀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추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퍼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