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이디야커피는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굿즈 한정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한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이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1회 이상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고,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기프트카드 뒷면에 기재된 일련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온라인 전용 이벤트 상품 '모코코백'은 오는 18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이디야커피 본사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3만 개 한정인 모코코백 세트는 스페셜 아이템 쿠폰은 물론 이디야 커피믹스, 이디야 퓨레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코코백 내 동봉되어 있는 아이템 쿠폰 역시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일련번호 입력 시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디야커피는 이날부터 진행되는 이디야커피 퀘스트를 달성하는 로스트아크 게임 모험가 중 6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1인 빙수, 콤부차 등 인기메뉴로 교환 가능한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과 함께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