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클레이파이 플랫폼-전자지갑 디센트 '맞손'

아이오트러스트, 클레이파이와 파트너십 체결
KFI 등 클레이파이 사용토큰 디센트에서 관리

클레이파이 플랫폼-전자지갑 디센트 '맞손'
가상자산 전자지갑 디센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오트러스트(대표 백상수)는 클레이튼 기반의 디파이 서비스 클레이파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클레이파이 플랫폼과 디센트간의 통합이 완료돼 클레이파이 사용자들은 디센트를 통해 KFI(클레이파이 토큰)을 비롯, 클레이파이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토큰을 관리 할 수 있게 됐다./사진=아이오트러스트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전자지갑 디센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오트러스트(대표 백상수)는 클레이튼 기반의 디파이 서비스 클레이파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클레이파이 플랫폼과 디센트간의 통합이 완료돼 클레이파이 사용자들은 디센트를 통해 KFI(클레이파이 토큰)을 비롯, 클레이파이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토큰을 관리 할 수 있게 됐다.

클레이파이는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기반의 디파이 플랫폼으로 클레이스왑 사용자들의 이자 수확을 위해 설계된 서비스다. 출시 2주만에 예치 자산 17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클레이파이랩 관계자는 "디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클레이파이 사용자들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양측은 공동 마케팅 등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센트 지갑의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디센트는 클레이파이와의 기술 제휴 등을 바탕으로 클레이튼 대표 지갑으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오트러스트는 디센트 콜드 월렛 신규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0 KFI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awu@fnnews.com 정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