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이베이코리아, 중소상공인 돕는 푸드세일페스타 개최

이베이코리아, 중소상공인 돕는 푸드세일페스타 개최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은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들을 독려하기 위한 ‘함께 이겨내요, 푸드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소상공인 및 신규 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군에 사용 가능한 20%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G마켓,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되며, 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최대 25% 할인된 가격의 ‘오늘의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메인관과 더불어 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 커피•음료관, Gfresh, 스마일배송 식품관으로 나누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소상공인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식품 전문 MD들이 시즌에 맞게 구성한 추천 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공식품, 트렌디한 인기 디저트류, 주방 팬트리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통조림 및 조미료, 여름 막바지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등이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가게 운영이 쉽지 않은 상황이 되자,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 증대를 꿈꾸는 소상공인과 농가가 많아졌다”며 “이들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