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티스캐너, 그린피 최대 95% 할인 타임세일..18일 13시 개시

티스캐너, 그린피 최대 95% 할인 타임세일..18일 13시 개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하는 타임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스캐너
[파이낸셜뉴스]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주는 8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에서 4년간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행사로, 그린피 상승에 따른 고객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18일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타임세일은 티스캐너 전국 인기 골프장으로 구성됐다.

기존 티타임 보다 2배 이상 증가된 총 53개의 티타임을 준비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타임세일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30대에서 30% 이상의 참여율을 보이는 등 젊은 층의 참여 또한 두드러지게 나타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스캐너는 예약한 만큼 혜택으로 돌려주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도 올 연말까지 운영하고 있다. 골프장 예약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0만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내달 10일까지는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골프존카운티 16개 골프장(오라 제외) 티타임 예약 시, 라운드 일자보다 3~5주 일찍 오픈되는 티스캐너만의 빠른 부킹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예약과 동시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L10V, 티스캐너 5∙10만원 할인권 등 경품이 주어진다.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번달 말까지 카카오톡에서 티스캐너 채널을 추가하고 메세지로 발송되는 이벤트 코드를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 댓글(비공개)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퍼티스트, 티스캐너 5만 원 할인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