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GS샵, MZ세대 위한 실속 명품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론칭

GS샵, MZ세대 위한 실속 명품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론칭

[파이낸셜뉴스] GS샵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를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21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ICON 컬렉션 빅 AX로고 자수 맨투맨’을 방송한다. TV 생방송인 GS샵에서도 오는 28일 ‘더 컬렉션’을 통해 동일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론칭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아르마니가 전개하는 브랜드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젊은 감성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로고가 새겨진 맨투맨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가 1990년대 감성을 담아 만든 ‘ICON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이다. 브랜드의 상징인 ‘AX’ 로고를 큼지막하게 새겨 새로운 복고 트렌드인 ‘뉴트로’ 스타일을 제안한다.

캐주얼한 맨투맨이지만 빅 로고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며 넥 라인과 소매, 밑단 부분은 시보리로 처리해 실용성을 더했다. 면 소재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고, 데일리로 입어도 부담 없다.

GS리테일 관계자는 “90년대 뉴트로 바람이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의 대표 아이템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선보인다”며 “올 FW 시즌 다양한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