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홈씨씨,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 출시

홈씨씨,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 출시
홈씨시 윈도우 스마트
[파이낸셜뉴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는 원자재와 부자재가 조립돼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한 창호 제품으로 프리미엄 창호에 걸맞은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강화된 다격실 구조와 강철 보강재가 적용된 설계로 강한 비바람에도 안전하며 창문 개폐를 도와주는 스마트 오픈 기능 및 눈으로 잠금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잠금표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도 새롭게 적용됐다. 차콜그레이, 스터링실버 등 핸들 색상의 선택도 가능하다.

홈씨씨 윈도우는 가공과 시공, AS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한다. 유리와 프로파일 등에 고품질의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해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대형 비즈니스 빌딩 등에만 적용되던 고급 사양이다. 로이유리의 색상도 그린, 블루 등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창문 개폐 시 손 끼임을 방지해 주는 세이프 스토퍼, 강풍으로 인한 방충망의 탈락을 방지하는 방충망 고정핸들, 배수구로부터의 해충 유입을 막아주는 방충배수캡, 빈틈을 막아 바람과 이물질을 차단하는 IL기밀캡 등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부자재를 적용할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과 방범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방충망 등도 추가로 설치할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 출시를 기념해 9월 19일까지 실제 계약을 진행한 고객 2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