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lpha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USUN#)'에서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4일 kt alpha에 따르면 '우선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전문 플랫폼이다. 향수, 디저트, 식음료에서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알디프'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 뿐 만 아니라 비대면 선물에 익숙한 2030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우선샵에 입점하게 됐다. 알디프는 티를 코스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티 바(TEA BAR)' 운영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렸다.
우선샵에서는 색이 변하는 '우주차'로 SNS에서 화제가 되며 지금까지 총 14만 잔이 판매된 '스페이스 오디티', 와디즈 펀딩 1600%를 달성했던 알디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트라이앵글 티백 샘플러'를 비롯해 17종의 시그니처 & 라이프 블렌딩 티를 구매할 수 있다.
각 상품별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상품 패키징이 눈길을 끈다.
우선샵에서 구매 시,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1만 원 할인 쿠폰, 생일 축하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kt alpha 정기호 대표는 "비대면 선물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던 프리미엄 브랜드를 우선샵 통해 선물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