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시원한 구스 아일랜드 IPA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미노 피맥 세트'를 일부 매장 한정 판매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또는 피자 라이스볼, 사이드디시, 구스 아일랜드 IPA로 구성한 도미노 피맥 세트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싱글 피맥 플래터 세트'는 뉴욕 오리진 피자 라이스볼, 베이컨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구스 아일랜드 IPA(495mL)로 선보인다. 가격은 1만6100원이다. '피.치.맥 프리덤 세트'는 블록버스터 4 피자(M), 크리스피 핫 순살치킨, 구스 아일랜드 IPA(495mL)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00원이다.
도미노피자 피맥 세트 판매 매장은 총 31개점이다. 잠실점과 부평산곡점의 경우 방문 포장 주문 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와 잘 어울리는 수제 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는 영국 스타일의 밀맥주로 진한 홉의 알싸한 향과 상큼한 오렌지 향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수제 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와 도미노피자의 풍성한 토핑과 고소한 치즈의 맛이 어우러졌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피자를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맥주와 사이드디시로 함께 구성한 세트메뉴를 준비했다"며 "피자 한입에 시원한 맥주 한 모금 마시며 오늘의 피로 모두 날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도미노피자는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배달 1만원, 포장 1만 2천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며,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환경보전을 위한 친환경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7일까지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포함해 3회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필카 플레이트와 작은 컵’으로 구성된 친환경 캠핑 굿즈를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도미노피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 고유의 멋인 보자기 아트를 담아 탄생한 한가위 한정판 피자 박스 ‘도미노 보자기 아트 피자 박스’를 2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한정 운영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