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동아오츠카, 러닝크루 비대면 발대식 개최

동아오츠카, 러닝크루 비대면 발대식 개최
지난 23일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에서 라이브스웨트 담당자와 크루 멤버들이 라이브스웨트 크루를 나타내는 핸드사인 동작을 다함께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파이낸셜뉴스] 동아오츠카는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LIVESWEAT)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6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 화상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러닝 코리아의 제품과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의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할 계획이다.

양준혁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이번 크루 멤버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고 달리며 새로운 차원의 러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