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서울장수는 인스타툰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를 진행,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8월 '막걸리와 함께한 나의 청춘'을 주제로 한 이벤트에서 채택된 고객 사연을 라벨에 담았다. 사연 응모 이벤트는 서울장수 달빛인생 인스타그램과 키크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로 응모 받았다. 첫사랑, 부모님과의 이야기, 대학시절 이야기, 인생 첫 막걸리와 관련된 이야기 등 다양한 사연이 몰리며 큰 관심을 끌었다. 선정된 이야기는 인기 작가 키크니가 직접 삽화로 작업했다.
이번 1차 스페셜 패키지에 담긴 사연은 해병대 입대 전 아버지와 마음을 나눈 청년의 인생 첫 막걸리와 관련된 가슴 뭉클한 사연이다. 무뚝뚝한 경상도 아버지를 둔 아들이 막걸리 3병과 함께 처음으로 아버지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은 순간의 감동을 전한다.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인막키크니1차'를 검색하면 인스타툰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제품 라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되는 키크니 콜라보 인생막걸리 후속 제품은 10월, 12월에 거쳐 출시될 예정이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인생의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인생막걸리처럼 고객 분들의 인생에 있어 의미가 있었던 순간을 담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