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티몬 고객만을 위한 연극 ‘리어왕’ 단독 좌석을 확보해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티몬 제공.
티몬이 티몬 고객만을 위한 연극 ‘리어왕’ 단독 좌석을 확보해 3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3시 티비온에서 배우 이순재가 출연하는 방송을 진행하며 티몬 고객과의 특별한 질문 답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티몬이 화제의 연극 ‘리어왕’의 단독 좌석 티켓을 3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11월 13일 오후 1시 공연으로, 1층 R석 티켓은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리어왕 역에 이순재를 비롯해 리어왕의 첫째 딸 고너릴 역은 소유진, 둘째 딸 리건 역은 서송희, 셋째 딸 코딜리아 역은 이연희가 연기한다.
이날 오후 3시에는 티몬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을 통해 연극 ‘리어왕’의 주인공인 배우 이순재가 출연하는 판매방송을 선보인다. 작품에 대한 소개는 물론 티몬 고객들로부터 받은 질문을 배우가 직접 답변을 해주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방송 당일에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15%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몬은 리어왕을 비롯해 대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몬스테이지 티켓도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티몬스테이지란 오직 티몬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공연 회차로,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 특별 제작 사은품 등 티몬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몬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공연은 10월 24일 오후 7시, 11월 6일 오후 2시 회차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30일~12월12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4차 티켓도 티몬에서 오는 19일 자정에 선예매 오픈한다.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티몬스테이지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11월 14일 오후 2시 공연은 A석 기준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10월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 할인쿠폰이 지급돼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