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하늘길 열린다" CJ온스타일, 유럽 인기 패키지 5선 방송

"하늘길 열린다" CJ온스타일, 유럽 인기 패키지 5선 방송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여행사 교원KRT와 손잡고 오는 31일 유럽 인기 패키지 5선을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해외 여행 상품 방송을 재개하는 것은 약 4개월 만이다. 지난 6월 여행사 노랑풍선과 선보인 유럽 인기 일정 3선 방송은 약 한 시간 동안 무려 5만 2000명의 고객이 몰렸다. 이날 결제 금액은 약 200억을 넘기며 국내 홈쇼핑 여행방송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오는 31일 오후 6시 2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유럽 인기 패키지 5선을 동시 판매한다. △스페인 9일 △동유럽 3국(독일·오스트리아·체코) 9일 △스위스 8일 △터키 9일 △프랑스 9일 옵션 중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가 140만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여행 국가, 인원수에 따라 변동된다. 방송에 소개된 유럽 국가들은 코로나 음성만 확인되면 한국인 입국을 허용하고 있다.

모든 패키지에는 항공권은 물론 전 일정 호텔 숙박, 식사, 관광을 제공한다.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에 질병 특약 보험 3000만원을 추가로 포함했다.
패키지 상품 모두 예약 후 1개월 내로 100% 취소 및 환불, 지역 변경이 가능하다. 다음달 10일 첫 출발을 시작으로 내년 10월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이정필 부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자가 격리 면제 국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여행사와 연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