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휴테크, T커머스 채널에서도 판매...MZ세대와 소통 강화

휴테크, T커머스 채널에서도 판매...MZ세대와 소통 강화
28일 GS마이샵에서 론칭하는 휴테크 라움 안마의자 이미지. 휴테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휴테크산업이 T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자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라움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을 위한 협업에 나섰다.

28일 휴테크산업은 GS마이샵에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라움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다양화되는 니즈와 고객층 다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인 휴테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MZ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휴테크에 따르면 올해 1~9월 휴테크 온라인몰 구매 고객 데이터에 따르면 26세~35세 연령대의 구매량이 증가했다. 이는 홈쇼핑 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 몰,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판로 다각화에 나서며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이유라고 휴테크 측은 전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가 조금씩 대중화가 되면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GS마이샵에서 라움 안마의자 론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안마의자 라움이 지니고 있는 디자인, 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MZ세대 구매 고려 조건을 충족하며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8일 GS마이샵에서 오후 6시 29분부터 40분간 진행되는 라움 안마의자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특별 혜택으로 방송 중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36개월과 무상 AS 2년 지원한다.
전용 고급 러그, 눈마사지기와 레스툴 라인의 마사지 쿠션, 화이트펄 발마사지기 세 개 제품 중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31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2021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