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블랙야크,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 선봬

블랙야크,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 선봬

블랙야크,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 선봬

[파이낸셜뉴스]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선정하고 겨울철 산행 모습을 담은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시영은 겨울 산행의 필수 아이템인 다운 자켓을 비롯해 비니, 글러브, 스패츠, 스틱, 넥게이터 등 용품으로 중무장하고 전문 산악인으로 활약한 모습을 선보였다. 현장에서 이시영은 보온성 의류들을 완벽한 핏으로 소화해내는 한편, 자신만의 스타일로 알피니스트룩을 연출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해 아웃도어 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시영이 화보 속에서 백팩과 함께 스타일을 완성한 경량 다운 자켓은 'B제로스팟다운' 시리즈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의 자켓부터 후디 자켓, 베스트 등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충전재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다운을 사용했고, 투습, 방수 소재를 웰딩으로 접합해 봉제선이 없는 구조를 완성, 냉점을 차단하고 뛰어난 방풍 기능을 제공한다.

이시영이 신은 '그리프 D GTX' 등산화는 한국의 산악 지형에 특화된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는 미드컷 등산화다. 방수, 투습 기능으로 설산에서도 신을 수 있으며, 보아 핏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한겨울 추위에도 입을 수 있는 헤비다운부터 초겨울부터 입고 산행하기 좋은 경량다운, 한국의 산악 지형에 특화된 등산화까지, 겨울 산행을 돕는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들이 이시영과 만났다"며 "겨울 아웃도어의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