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실속혼수' 기획전을 실시한다.
3일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위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결혼 성수기인 가을이 맞물리며 예단, 혼수군을 비롯한 프리미엄 제품 수요 증가에 따라 기획됐다.
세사리빙은 오는 30일까지 예비 신혼부부와 새 보금자리를 꾸리는 부부 등을 위해 침구세트 최대 30% 할인, 구스이불 50% 할인 등 시즌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는 제이드, 피아노, 아틀리에 등 2021 FW시즌 인기상품이자 전속모델 정해인 광고상품 3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이드는 원적외선 발산 소재에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실버 자수 디자인이 더해진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혼수·예단용으로 호평을 받으며 세사리빙의 기능성 극세사 이불을 대표하는 인기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판매가 급증한 구스이불 제품군도 50% 할인한다. 세사리빙의 구스이불은 제조 시 42칸의 촘촘한 공기층을 구현해 솜털을 고르게 유지하고, 복원력과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힐링솜 차렵이불, 다운필 차렵이불 등 다양한 디자인·소재의 침구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