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제주맥주,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사전 예약 오픈

관련종목▶

제주맥주,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사전 예약 오픈

[파이낸셜뉴스] 제주맥주가 블루보틀 커피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한정판 배럴 에이징 맥주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한정 제품은 버번을 숙성시킨 오크통 배럴에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6개월 이상 숙성하고, 여기에 블루보틀 커피의 대표 블렌드인 '벨라 도노반'을 드라이 호핑 기법으로 더했다. 드라이 호핑 기법은 블루보틀 커피의 콜드 브루잉과 유사한 양조 방식으로, 맥주의 아로마와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의 도수는 13.5도이며 750mL 샴페인 바틀 형태로 한정 출시한다. 소비자가는 한 병 당 3만3000원이다. 제품은 12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제주맥주는 공식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총 3일간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한다.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소비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제품을 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8일 오후 2시 개별 안내하며, 지정된 블루보틀 커피의 카페 7곳과 블루보틀 커피 제주카페 옆에 위치한 제주맥주 코너샵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