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릭터 영상 공개
성우 인터뷰도 깜짝 공개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의 화제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오프닝 영상을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날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오프닝 영상에서는 게임 캐릭터들의 '트레이닝'과 '레이스' 매력을 뽐낼 '위닝 라이브' 등이 포함됐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지스타 2021에 참가한 것을 기념해 성우 인터뷰를 깜짝 공개한다.
△'다이와 스칼렛' 역의 키무라 치사 △'오구리 캡' 역의 타카야나기 토모요 △'골드 쉽' 역의 우에다 히토미 등이 인터뷰에 참여했다.
각 영상에는 성우들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다. 게임 소개 및 한국 출시에 대한 기대 메시지도 포함됐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성우 인터뷰 영상.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유튜브 캡처.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관심을 보여주는 온·오프라인 관람객 모두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며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는 관람객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톡채널' 이벤트를 실시해 굿즈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했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게임즈 제공.
jhyuk@fnnews.com 김준혁 수습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