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다음달 5일까지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사전 예약하고 MAGAT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KB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마블(M-able), 마블미니(M-able mini)’,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헤이블(H-able) 등 전 매체에서 개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후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마블미니’ 앱에서 소수점 매매 약관에 동의를 한 고객에게 해당 계좌로 미국 우량 주식 MAGAT(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아마존, 테슬라) 5가지 종목의 소수점 주식 포트폴리오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추첨을 통해 전원에게 지급한다.
KB증권은 미국 우량 주식을 1주 미만 소수점 단위로 쪼개서 살 수 있는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12월 6일 도입할 예정이다.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는 미국 고가의 주식을 소액으로 살 수 있는 서비스로 상대적으로 투자금액이 적은 2030세대 또는 미성년 자녀들도 고액의 미국 유망 주식을 소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B증권 고객센터나 PRIME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