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신라면세점, 버버리뷰티와 비대면 '뷰티클래스' 개최

신라면세점, 버버리뷰티와 비대면 '뷰티클래스' 개최
/사진 제공=신라면세점

[파이낸셜뉴스] 신라면세점이 코로나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글로벌 명품화장품 업체와 라이브 방송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은 신라TV를 통해 '버버리뷰티'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과 10월 '라프레리', 지난 9월 '구찌뷰티'에 이어 올해만 4번째 명품화장품의 뷰티클래스를 선보인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불황인 면세와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과 매출 증대를 돕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라프레리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후 해당 브랜드의 한달 매출은 방송 전과 비교해 약 3배 신장했다. 뷰티 브랜드들과 고객들의 뷰티클래스 추가 진행 요청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버버리뷰티와 함께하는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레인보우 멤버인 조현영과 신라면세점 리뷰 사이트인 팁핑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아우라M이 진행한다. 버버리뷰티의 신제품 '키세스 매트 립스틱'을 소개하며 제품 시연·퀴즈 이벤트 등을 순서대로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버버리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0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3명과 실시간 방송 중 질문을 가장 많이 한 고객 3명에게는 버버리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