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가 오세득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랜선 쿠킹쇼 안내 이미지. 일렉트로룩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스웨디시 하우스'에서 2일 저녁 7시부터 오세득 셰프와 함께 랜선 쿠킹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스웨디시 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랜선 쿠킹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2일 저녁 7시부터 90분 간 방송된다. 오세득 셰프는 스웨디시 하우스에서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인덕션과 식기세척기를 활용해 레시피를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쿠킹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덕션 브릿지'를 53% 할인된 89만원에, '식기세척기 800'을 42% 할인된 173만원에 선보인다.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세트 구성은 최대 55% 할인으로 오직 생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적립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최대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2만원의 네이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 i9.2을 2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식기세척기 800과 식기세척기 800와 인덕션을 세트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6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생방송에서 오세득 셰프는 인덕션의 브릿지 기능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토마호크 레시피와 강력한 화력의 파워부스트 기능을 활용한 필라프 레시피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인덕션 브릿지'는 짧은 시간 내 최대 3300W의 출력으로 조리시간을 단축해주고, 10단계의 섬세한 화력 조절로 어떠한 요리도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요리가 끝난 뒤 쌓인 설거지를 손쉽게 해결해 줄 '식기세척기 800'은 세계 최초로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을 장착해 하단 선반을 25㎝ 높이까지 들어올릴 수 있어 손목과 허리에 부담 없이 편리하게 식기를 적재할 수 있다.
360도 멀티 분사 시스템이 오염이 심한 식기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하며, 집중살균모드 작동 시 식중독 원인균을 포함한 유해균 8종을 99.9% 제거한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4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스웨디시 하우스'를 오픈했다. 푸드 스타일링 &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인덕션, 식기세척기는 물론 국내 출시를 앞둔 후드, 오븐, 냉장고까지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