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대상 소비자 만족도 부문 6년 연속 수상 '쾌거'
㈜티앤더블유코리아(T&W 코리아)’가 7일 열린 ‘2021 TV조선 경영 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 대상 소비자 만족도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TV조선 경영 대상’은 뛰어난 경영 전략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현재까지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티앤더블유코리아는 ‘생애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하에 웨딩사업부를 통해 총 3개의 웨딩홀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먼저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힐 컨벤션은 호텔형 컨벤션 웨딩홀을 콘셉트로 하는 곳이다. 단독 건물에 층별로 다양한 규모와 콘셉트로 구성돼 있다. 성동구 서울숲에는 ‘갤러리, 아트홀’을 콘셉트로 한 채플 홀 디자인의 ‘보테가마지오’가 위치한다. 높은 층고의 2부 연회장은 기업 행사용 대관으로도 운영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도심 속 합리적인 웨딩 콘셉트를 추구하는 시티(City)형의 웨딩시티 신도림점은 높은 접근성과 대규모 연회 공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금번 수상의 배경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약 36년간의 외식사업을 통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웨딩문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운영 측면에서는 이달부터 최정우 대표이사(현 JW컨벤션㈜ 대표이사) 체제로의 변화를 꾀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서고 있다. 앞서 김해, 울산, 창원진해에 위치한 특급호텔형 웨딩·연회 전문 센터인 JW컨벤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최정우 대표이사의 역량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성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최정우 대표는 “13년 웨딩업의 성공 노하우와 20여 년간 식품업계에 근무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뷔페 음식의 레시피 및 회사 매뉴얼에 따라 지속적인 위생교육, 서비스 교육, 식자재 관리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적극적인 시설투자로 더욱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특급호텔 수준의 무대장치 및 특수조명 연출로 국내 대표 웨딩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