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장기 일반 민간임대주택, 10년 동안 이사 걱정없이 거주할 수 있어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 공급 시작, 전국적으로 인기몰이

장기 일반 민간임대주택, 10년 동안 이사 걱정없이 거주할 수 있어

㈜엠블이 시행하고 ㈜남해종합건설에서 시공하는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가 전국적으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청약을 마쳤다.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10년동안 이사걱정없이 거주할 수 있는 장기 일반 민간임대주택이다.

사업지는 제주시 애월읍 수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수 보존 4등급ㆍ생태계 보존 5등급에 해당한다. 건물 규모는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16개동 총 204세대로, 모든 세대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어 있다.

㈜남해종합건설은 서귀포시 중문동과 제주시 연동에 이미 남해오네뜨를 공급한 바 있어 제주지역 내에서도 친숙한 건설회사이며, 금번 공급하는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는 세대 내에서 애월 앞바다와 한라산을 동시에 조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점은 거주할 때의 이점과 동시에 미래의 재테크적 가치도 예상해볼 수 있게 한다.

또한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시내 중심권과 약 10km 거리에 있어 차량으로 빠른 시간 내에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 또한 훌륭하다.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 인근에는 애월해안도로, 애월카페거리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레길 16코스가 도보로 5분 내에 위치하고, 이 밖에도 다양한 관광명소 및 휴양 시설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학군의 경우 물메초등학교, 구엄초등학교, 신엄중학교 등이 도보 거리에 있고, 제주영어마을과도 접근성이 우수해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편리하다.


이 같은 이유로 많은 실수요자는 물론 전국적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 분양 관계자는 “제주애월 남해오네뜨가 위치한 수산리는 주거 3요소인 교육, 교통, 생활환경은 물론 주변에 관광 인프라가 우수하여 향후 더욱 발전 가능성이 있는 곳”이라며, “실수요자는 물론 제주지역 세컨하우스에 대한 열망을 실현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중”이라고 전했다.

제주 애월 남해오네뜨 공급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주택홍보관을 방문하거나 유선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