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슬림9, 배우 김소연과 기부 프로모션 진행

슬림9, 배우 김소연과 기부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은 오는 17일까지 배우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슬림9는 '내 몸 긍정주의'를 표방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생소했던 여성 드로즈를 '네모팬티'로 네이밍해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120만 장을 돌파했으며, 노와이어 브라 '편해브라' '편예브라' 등 편안하면서도 고품질의 속옷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슬림9은 지난 6월 배우 김소연을 뮤즈로 발탁,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나를 9(구)하다'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직도 많은 여성들이 디자인적 요소만 살린 속옷을 선택하며 불편함을 감수하는 현실에서 슬림9으로 이들을 구하겠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슬림9은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슬림9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네모팬티, 편해브라 등 9종의 제품 및 세트를 최대 54% 할인 판매하며 수익금 일부를 미혼모자 시설에 전달한다.
또 기부 프로모션에 고객들의 '좋아요' 참여만으로도 100원씩 적립해 이 적립금을 판매 수익금과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프로젝트로 구매에 동참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56명에게 슬림9인센스스틱, 우드홀더, 무릎담요 등 경품을 제공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