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닥터자르트는 '세라마이딘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 출시를 기념해 패션 브랜드 대표, 도배사, 모델 등 여성 3인의 제품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내 삶의 중심이 필요할 때, 내 피부의 코어보습이 필요할 때'를 주제로 패션 브랜드 대표 손경완, 도배사 배윤슬,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희원 등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여성 3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열정, 도전, 자신감을 키워드로 패션 브랜드 대표도 엄마의 역할도 잘 해내는 손경완 대표, 하고 싶은 일에 망설임 없이 도전하는 배윤슬 도배사, 당당한 자신감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김희원 모델이 각자 삶의 현장에서 '세라마이딘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 사용 후기를 전한다.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 안팎으로 극강의 보습을 선사해 '코어보습크림'으로 불린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엑토인 성분과 닥터자르트만의 독자 성분 '5겹 세라마이드'의 시너지 효과로 무너진 보습 장벽을 케어하고, 단 1회 사용으로 150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이번 추천 영상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