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안다즈 서울 강남, 겨울 제철 과일 디저트 '조각보 딸기 빙수' 세트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 겨울 제철 과일 디저트 '조각보 딸기 빙수' 세트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은 제철을 맞이한 겨울 딸기를 듬뿍 넣은 '조각보 딸기 빙수' 세트를 내년 3월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세트는 딸기 빙수 외에도 바닐라 파나코타, 모찌떡, 화이트 초콜릿 로즈 리치 소스 등과 함께 세트로 구성해 2인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딸기 빙수에는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공주 특산물인 당도높은 고맛나루 딸기를 풍성하게 올렸다. 생딸기 사이사이로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려,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더했다. 딸기 소르베를 맨 위에 얹고, 아이싱 슈가를 뿌려 마무리한 빙수는 마치 딸기 치즈 케이크를 연상시키며, 우유 얼음과 딸기 사이의 바삭한 크럼블은 식감을 더한다.
사이드로 함께 제공되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로즈 리치 소스는 취향에 따라 빙수에 곁들여 먹기 좋다. 말랑한 모찌떡과 달콤한 바닐라 파나코타까지 함께 구성해, 풍성한 딸기 디저트 세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안다즈 조각보 네이버 예약 페이지로 사전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