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I 올뉴 원슬라이딩 중문. 에넥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난방비 절감과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중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넥스는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중문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EHI 올뉴 원슬라이딩 중문'은 슬림한 디자인과 견고한 하드웨어가 특징이다. 32㎜ 두께의 초슬림 도어로 개방감을 높인 데다, 두꺼운 알루미늄 소재와 함께 5T 강화유리를 사용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특히 아노다이징 도장 방식으로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 샴페인 골드 2종 컬러를 제공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EHI 아크네 아치형 중문'은 사용자의 개성과 생활패턴에 따라 손잡이 모양, 분할 간격,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해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앞뒤로 자유롭게 여닫을 수 있는 180도 피봇도어로 공간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단열 및 방음 효과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유압방식의 세미오토 기능으로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EHI 웨인 3연동 중문'은 고급 분체도장 마감과 더불어 대리석 하부레일을 장착해 내구성이 뛰어난 데다 변색이 적고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3연동 슬라이딩 시스템를 비롯해 도어 가스켓과 모헤어, 견고한 하부 롤러 등으로 디테일이 뛰어난 것은 물론, 난방 효율과 소음 차단 기능을 극대화했다. 오픈형, 고시형, 디바이드형 등 다양한 타입을 제공해 나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2종을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중문이 대표 인기 가구로 떠오르고 있다"며 "단열, 방음 효과와 더불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에넥스 중문으로 나만의 겨울 시즌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넥스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 침실 어워즈, 연말 다이닝 파티 이벤트로 구성된 연말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넥스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