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기업, 1월 중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 견본주택 오픈
대창기업이 경북 경주시 KTX신경주역세권 신도시에 시공하는 교육특화 아파트인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가 1월 중 특별한 견본주택 오픈식을 연다.
대창기업은 이번 견본주택 오픈식때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의 저서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대창기업 관계자는 "고 김우중 회장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근간을 이룩한 기업가로 그의 ‘불굴의 도전정신과 세계경영 창조정신’은 아직까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며 "이번 견본주택 개관식은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견본주택 오픈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갈 예정인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는 전체 549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게 특징이다. 타입별로는 59㎡ 88가구, 84㎡A 353가구, 84㎡B 108가구다.
또 비규제지역 아파트인 만큼 청약ㆍ대출ㆍ세금 등 정부의 각종 규제로부터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여기에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공공택지에 들어서기 때문에 분양가도 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수준에 책정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대형 근린공원과 상업ㆍ업무시설이 조성된다. 여기에 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있는 '학세권' 단지로, 단지 안에 어린이집ㆍ다함께돌봄센터ㆍ작은도서관ㆍ독서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키즈카페와 어린이ㆍ유아놀이터ㆍ맘스테이션을 갖춘 교육 특화 아파트로, 주차장(세대당 1.9대)도 입주민 자녀의 안전 보행을 위해 100% 지하에 설치될 예정이다.
단지 안에 피트니스센터ㆍ다목적실ㆍ주민운동시설ㆍ경로당ㆍ무인택배보관소(각동 지하 출입구) 등의 각종 입주민 편의시설도 선보일 예정이다. 내부는 경주에서 보기 힘든 4베이 혁신 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강화했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주시에 1월 중 오픈 예정이다.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