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앤슬립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현경 프로골퍼가 지난 7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슬립앤슬립 무인 베개 체험공간 슬립라운지를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브자리 제공
[파이낸셜뉴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사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앰버서더로 박현경 프로골퍼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박현경 프로골퍼는 지난해 우승 1회를 포함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톱10에 14차례 이름을 올린 선수다. 슬립앤슬립은 새 앰버서더인 박현경 프로골퍼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유지를 도우며 수면의 중요성과 가치를 간접적으로 알린다는 목표다.
올해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박현경 프로골퍼의 수면환경에 대한 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체형, 수면타입, 수면습관 등을 고려한 맞춤형 침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더 위너 고진영 베개'에 이어 개인에게 더욱 최적화될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갖춘 스포츠 제품 라인을 강화한다.
또한 박현경 프로골퍼는 슬립앤슬립 앰버서더로서 경기복에 이브자리 및 슬립앤슬립 로고를 부착하고, 슬립앤슬립이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슬립앤슬립은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양질의 수면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이브자리가 론칭한 브랜드다. 개인별 매칭이 가능한 기능성 침구를 집중 선보이며, 수면 컨설턴트의 상담과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제안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