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대우산업개발은 주거브랜드 이안(iaan)의 고객 소통과 편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람과 삶 공간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을 통해 가장 편안하고 이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간다'는 대우산업개발의 주거 철학을 충실히 반영했다. 고객 중심의 사용자인테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소통창구도 확대했다.
홈페이지는 △브랜드 △단지정보 △커뮤니티 △고객서비스의 4개 대표 메뉴로 구성된다. 브랜드 메뉴에는 대표 브랜드인 '이안''을 비롯해 프리미엄 주상복합 브랜드 '엑소디움', 오피스텔 브랜드 '테라디움', 그리고 이안만의 특화시스템인 '생활효율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스토리가 담겨 있다.
커뮤니티 메뉴는 이안의 최신 소식을 전달하는 뉴스룸, 다양한 준공단지를 사진으로 보는 갤러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연계해 SNS 콘텐츠를 소개하는 이안스토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분양, 공사, 입주를 완료한 단지의 정보와 청약가점 계산, 중도금 납부 조회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단지정보와 고객서비스 메뉴도 마련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주택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SNS채널을 확대하고 개편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이안 브랜드와 역량에 대해 고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안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축하댓글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마스크와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의 구움과자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