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KT 문자기반 커머스 '케이딜' 설맞이 이벤트 '풍성'

[파이낸셜뉴스]
KT 문자기반 커머스 '케이딜' 설맞이 이벤트 '풍성'
KT가 설을 앞두고 문자기반 커머스 K-Deal(케이딜)에서 설맞이 기획전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 모델이 ‘케이딜’의 설맞이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KT사진 제공


KT가 자사 고객만이 받을 수 있는 문자 기반 커머스 '케이딜'에서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케이딜'은 KT AI와 KT가 보유한 통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이용패턴을 분석해 최상의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의 요구와 취향의 변화에 맞춰 선정한 상품을 KT 고객에게 문자로 추천해준다.

KT는 매일 경품을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진행한다.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 워치,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발뮤타 토스터, 신세계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케이딜에 접속하는 누구나 매일 1개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17일부터 31일까지 '데일리픽' 서비스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데일리픽'은 AI 스마트 문자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지 않아도 고객 취향에 맞게 특가 및 혜택 정보를 매일 추천해준다.

KT는 설 연휴 기간 '100원딜' 혜택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준기 KT AI/BigData사업본부장 상무는 "KT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이 필요한 순간에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