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교원KRT, 해외 허니문 여행상품 출시... 기획전 진행

교원KRT, 해외 허니문 여행상품 출시... 기획전 진행
[파이낸셜뉴스] 교원KRT가 웨딩 시즌을 겨냥해 '그래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고,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몰디브, 하와이, 칸쿤 등의 상품이며 출발 14일전까지 100% 위약금 없이 출발일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하다
이번 허니문 기획전은 위드코로나가 재개되길 바라며 해외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마련됐다. 허니문 상품은 올 5월부터 10월까지 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예약 기간 동안 가격을 동결해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맞춰 떠날 수 있다. 국내 및 현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가 의무화될 경우, 출발 14일전까지 100% 위약금 없이 출발일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했다.

숙소는 몰디브의 최고급 풀빌라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및 칸쿤 '하얏트지바'를 비롯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풀빌라 등으로 엄선했다 몰디브와 칸쿤은 각 6곳, 하와이는 5개의 호텔에서 선택 가능하다. 자유 일정을 보장하는 구성으로 특별한 제약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식사 또한 전 일정 모두 포함이다.

90일 이전 예약 시 특별 혜택 또한 푸짐하게 마련됐다. 각 여행지에 따라 몰디브는 400달러 상당의 객실 업그레이드를, 하와이는 웨딩 스냅촬영과 오하우 섬 일주 및 호놀루루 시내관광, 칸쿤의 경우 카타마란 투어와 프라이빗 샌딩차량이 제공된다. 숙박 호텔 별로 각종 식사와 와인, 과일바구니를 비롯한 마사지, 턴다운 서비스, 해양스포츠 등 다양한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예약자 전원에게 30달러 상당의 달러북, 커플당 20만원의 할인 혜택, 지역 전문가와 상담 등 알찬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허니문 패지키를 이용하는 고객은 출발일 전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하고, 현지 도착 후 각 여행 국가별로 방역규정에 맞춰 PCR 검사결과나 문진표 등을 제출하면 된다. 교원KRT는 15억 규모의 영업보증금 보증보험에 가입돼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