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애경산업은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사보르는 제품을 사용함과 동시에 삶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삶을 더 풍부하게 음미하다'(Savor the richness)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
사보르는 고급 연마제를 함유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미국 OTCO(무농약·무첨가)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과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고품질 자연유래 원료를 함유했다
사보르는 △클래식 토탈케어의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 △구취 집중케어의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잇몸 집중케어의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 등 치약 3종으로 선보인다.
그린민트향 치약은 녹차 추출물과 OTCO 인증 받은 유기농 카모마일, 마루비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다.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은 페퍼민트, 로즈마리 추출물과 OTCO 인증받은 마루비움 허브 추출물이 들어있다.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은 석류차, 자몽추출물과 OTCO 인증 받은 유기농 라즈베리추출물을 함유했다.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보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치약 시장에서 사용감과 성분 등이 강조된 프리미엄 치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향기 텐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