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이 극장판 개봉을 앞둔 인기 애니메이션인 ‘안녕 자두야’ 굿즈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CGV 예매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안녕 자두야(원작 이빈)’는 1998년 동명의 만화책으로 탄생해 지금까지 총 200여편의 애니메이션 에피소드로 제작될 만큼 세대를 뛰어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족 애니메이션이다.
K쇼핑은 지난해 1월 ‘안녕 자두야’ 신상 굿즈를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판매한 데 이어 2015년 이후 6년 만에 공개되는 두 번째 극장판인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개봉을 앞두고 ‘안녕 자두야’ 방송을 특별 편성했다.
이날 오후 3시 5분부터 1시간 20분 동안 K쇼핑 모바일앱에서 진행되는 ‘안녕 자두야’ 특별방송에서는 ‘자두 밤하늘 향기 무드등’, ‘자두 브릭스’를 소비자가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극장판 CGV 예매권(1인 2매)을 함께 증정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자두 밤하늘 향기 무드등’은 자두 얼굴 별자리가 그려진 무드등 아크릴 위에 마커펜으로 메시지를 작성해 자신만의 무드등으로 커스텀할 수 있으며, 코튼 프레쉬 향의 캡슐 방향제가 내장돼있다.
‘자두 브릭스’는 ‘안녕 자두야’ 스토리 블록 완구 브랜드로 캐릭터 피규어는 물론 애니메이션 배경을 그대로 블록 상품으로 제작해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다. 특히 ‘자두네 교실’, ‘학교 앞 문방구’ 외에도 이번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되는 ‘제주행 비행기’와 ‘아쿠아리움’까지 총 4종의 블록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K쇼핑 모바일라이브 방송 중 상품 구매인증 시 ‘안녕 자두야’ 피규어 및 가방고리인형, K쇼핑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K쇼핑 최희돈 모바일라이브제작팀장은 “지난 라이브 방송에 이어 자두엄마 김난향 캐릭터가 직접 출연해 극장판 애니메이션 시사 후기까지 생생하게 들려주며 방송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설 연휴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극장 나들이까지 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의 기회”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K쇼핑 모바일앱과 TV앱, ‘안녕 자두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