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무료 영화관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시리즈온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인기 영화 무료 제공 및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의 사고로 가장이 된 주인공의 냉혹한 현실을 그린 ‘영주’와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의 꿈을 향한 일탈을 담은 힐링 코미디 ‘스탠바이, 웬디’, 놀라운 모성애를 느낄 수 있는 실화 바탕의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엔젤 오브 마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들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민 가정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알린 작품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미나리’를 비롯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트로트 열풍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 어린이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엉덩이 탐정’ 극장판 시리즈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도 준비됐다.
영화 반값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모가디슈’, ‘오! 문희’, ‘유체이탈자’ 등 다양한 국내외 영화 150여 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5일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최소 200캐시부터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금이 지급되며, 한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지급된 캐시를 30일 안에 모두 소진한 회원에게는 오는 3월 4일 1000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