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GS25, '코리안 좀비' 정찬성 공식 스폰서 됐다

GS25, '코리안 좀비' 정찬성 공식 스폰서 됐다
GS리테일과 AOMG 관계자들이 후원 협약식에서 정찬성 선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명종 GS리테일 편의점 지원부문장, 정찬성 선수,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 김수혁 AOMG 대표. GS리테일 제공.

GS25가 일명 ‘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정찬성 종합 격투기 선수의 공식 스폰서가 됐다.

GS25와 정찬성 선수의 소속사 AOMG가 역삼동 소재 코리안좀비MMA체육관에서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 김수혁 AOMG 대표 등 양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찬성 선수 후원 및 협업 협약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GS25는 이번 정찬성 선수의 해외 빅매치가 갑작스럽게 잡힌 점을 고려해, 정찬성 선수가 경기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 건을 신속히 결정했다.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염원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격투기 선수라는 상징성을 담은 마케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GS25는 정찬성 선수의 ‘결코 쓰러지지 않는 좀비’의 이미지를 잘 살린 정찬성 컬래버 에너지 드링크 음료 등 관련 상품 출시를 준비하는 한편, 정찬성 선수의 당일 경기 승리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전무)은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 격투기 선수인 정찬성 선수가 큰 경기를 잘 준비해 대한민국 최초의 챔피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후원을 신속히 결정했다”며 “전 세계 종합격투기 팬들의 큰 관심이 집중되는 만큼 국내는 물론이고 베트남, 몽골 등 해외 GS25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함께 정 선수를 한 마음으로 응원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