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레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이 더욱 설레는 화이트데이를 준비, 맞이할 수 있도록 제이에스티나의 인기 주얼리와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등 경품은 43만원 상당의 ‘제이에스티나 14K 골드 미오엘라 목걸이’와 2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으로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미오엘로(MIOELLO)’ 목걸이는 아이유, 김연아 주얼리로 유명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은 레스케이프, 웨스틴조선 부산, 그레비티 서울 판교 등 조선호텔앤리조트 5개 호텔 중 1곳을 선택해 1박할 수 있다. 2등 경품으로는 16만원 상당의 ‘제이에스티나 로즈골드 미오엘라 티아라 목걸이’가 6명에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500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의 ‘레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내국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인, 친구, 가족과 관련된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댓글로 등록하고, 본 이벤트에 초대하고 싶은 지인의 이름과 ID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3월은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등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이 집중돼 있어 특별한 선물이나 이벤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기”라며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줄 선물이나 호캉스 데이트를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