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탐앤탐스,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탐리포터’ 23기 모집

탐앤탐스,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탐리포터’ 23기 모집

[파이낸셜뉴스] 탐앤탐스는 오는 20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탐리포터’ 2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탐리포터’는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창구를 통해 탐앤탐스의 신메뉴 및 MD상품, 프로모션에 대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공식 마케팅 서포터즈다. 오늘부터 2월 20일까지 탐앤탐스를 애정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링크를 확인한 후 네이버폼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1차 서류 심사 결과는 24일(목)에 발표되고, 1차 선발 인원 50명은 약 일주일 간 사전 미션을 수행한 후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탐리포터 23기 20명은 탐리포터를 오는 8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유튜브 영상(4명), 블로그 콘텐츠(16명) 2개 분야에서 탐앤탐스의 마케팅 활동을 홍보, 체험하는 활동을 펼친다.
원활한 활동 지원을 위해 탐리포터들에게는 탐리포터 명함과 함께 매월 탐앤탐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선불카드에 5만 원의 활동비가 주어지고, 최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상품까지 전달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에게 즐거운 카페 문화 경험과 홍보 마케팅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탐리포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탐리포터가 만들어 갈 창의성 가득한 콘텐츠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